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석이의 언더아머 HOVR 운동화 리뷰

by 슥2 2020. 3. 23.
언더아머 UA HOVR 팬텀 슬립 러닝화 리뷰
안녕하세요~ 석하 ! 석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언더아머 러닝화입니다.
언더아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3 대 500을 해야 입는 브랜드라고 많이들 알고 있을 겁니다.
저도 그래서 언더아머를 입고 싶지만 입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작년 말에 언더아머에서 엄청난 세일을 하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운동복들이 많이 있었지만 제 눈에 띄는 건 신발이었습니다.
예쁜 신발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HOVR 라인의 러닝화 3022476-100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생각지도 않은 신발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OBR(무중력 쿠셔닝) 은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반환하여 달리기를 할 때 다리가 받는 모든 충격을 완화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통풍이 원활하다고 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구매 방법
저는 강남에 위치한 언더아머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원가 159,000원 가격의 신발을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30% 세일해서
11만 원대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신발만 산 게 아니라 운동복도 같이 사서 정확히 기억나지 않습니다ㅠㅠ)




  • 사이즈
사이즈는 정 사이즈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나이키 260을 신는데 이 신발도 260을 신으니 딱 맞았습니다.
발볼이 넓거나 늘어날 거를 감안한다면 반업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실물 리뷰
제가 이 신발이 눈에 들어온 이유는 다름 아닌 신발 끈이 없어서였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보기 전에 나이키 베이퍼 맥스 끈이 없는 제품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언더아머를 가게 되어 만난 제품입니다. 또한 흰색으로 덮여있어서 정말 이뻤습니다. 겉에 부분에 돌기 텍스처가 들어가서 더 멋있어 보였습니다.




  • 착용감
착용감은 발목을 잡아주어서 편했고 정말 가벼웠습니다.(무게 300g)
그리고 신발 뒤꿈치 바닥 부분에 에어? 같은 게 있어서 쿠션감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바닥 부분이 많이 미끄러웠습니다. 제가 비 오는 날 한번 신었는데 중심 잡느라 많이 힘들었습니다.
계속 미끄러졌습니다. 



언더아머 HOVR 러닝 운동화 3022476-100 사진에는 제가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많이 더러워졌는데
예쁘지 않나요??
언더아머 사기 무서우신가요??
그럼 언더아머 러닝화로 시작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신발을 신고 헬스장에 가게 되면 자신감이 엄청 생깁니다 ㅎㅎ
그럼 석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