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석이의 나이키 페가수스 줌 35 리뷰

by 슥2 2020. 3. 22.
나이키 페가수스 35 리뷰
안녕하세요~ 석하! 석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나이키 AIR ZOOM PEGASUS 35 942851-600 입니다.
이 제품은 구매한 것은 아니고 나이키에서 하는 풋살대회 스텝으로 일을 하게 되어 받게 된 제품입니다.
러닝화를 많이 신어본 편은 아니지만 나이키 러닝화를 몇 개 신어봤는데 이 제품만큼 편한 신발은 없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구매 방법
이 제품은 직접 구매하지 않고 나이키에서 일할 때 받은 제품입니다. 정가는 117,000원인데 현재 온라인에서 최저가 4만 원대에 판매 중입니다.
  • 사이즈
나이키 사이즈 260인데 이 제품 또한 260이 딱 맞았습니다. 러닝화는 크게 신으면 안 돼서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딱 맞았습니다.
  • 실물 리뷰

처음에 스텝으로 일하기 전 많은 스텝들이 같이 신발을 받았습니다. 색상은 검은색과 제가 받은 빨간색이었습니다.
처음 이 제품을 받았을 때는 너무 눈에 띄고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검은색을 받은 스텝들이 부러웠습니다. 
그래도 못 신고 다닐 정도는 아니었고 대회를 진행하면서 계속 봐서 그런지 애정이 갔습니다.
색은 주황색인데 형광 주황색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뒷부분이 날카롭게 생겨서 더욱 멋있습니다.



  • 착용감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제가 러닝화를 많이 신어보진 않았지만 신어본 러닝화 중 가장 편했습니다. 에어 줌이 있어 걸을 때 발목에 무리가 많이 가지 않고 편했습니다.
그리고 신발에 구멍이 있어 땀 배출도 정말 잘 되었습니다.




나이키 페가수스 줌 35 줌 시리즈 초창기 버전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현재까지도 나이키에서 꾸준히 줌 시리즈로 다양하게 제품이 나오고 있는데
색깔들이 형광색처럼 눈에 띄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저도 눈에 띄는 제품들을 좋아하긴 하지만 다음에 줌 시리즈를 살 때는 무난한 검은색으로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러닝화 구매하실 분들은 나이키 페가수스 줌 추천합니다!!
그럼 석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