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석이의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리뷰

by 슥2 2020. 3. 19.
석이의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리뷰

안녕하세요~ 석하! 석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87 AQ1090-200입니다.
이 제품은 작년 여름에 나이키에서 리액트 시리즈를 내면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제품입니다.
또한 제가 살때는 다른 색깔이나 엘리먼트55시리즈는 세일을 하고 있었지만 이 제품은 세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색깔이랑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다른 제품보다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87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구매방법

저는 나이키 건대점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건대 매장에서 그때당시 리액트 시리즈가 막 입고되어서 새롭게 전시되어있었는데 제 눈에 들어와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원가 179,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얼마전에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팩토리에 갔다가 왔는데 20%세일 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 사이즈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오고 저는 나이키 신발은 모두 260으로 신는데 딱 맞았습니다.


  • 실물리뷰

이 제품은 신발은 매우 가볍고 재질이 일반 신발과는 달랐습니다. 매우 얇은 소재로 되어있어서 여름에 신기 좋을것 같았습니다. 색깔은 파랑빛이 돌아서 더욱 이뻤습니다.

  • 착용감

착용감은 신발을 신었지만 안신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얇아서 여름에 아주 유용하게 신었습니다. 그러나 비오거나 하면 물이 조금씩 들어왔습니다.. 또한 제가 이 신발을 신고
등산을 한번 간적이 있는데 잘못된 생각이었지만;; 매우 미끄러웠고 뒷꿈치가 까졌습니다. 그러나 가볍게 신고 다니고 겨울에도 바람이 많이불거나 너무 추운날이 아니면 신고 다녔습니다. 
또한 신발에 포인트 주기도 좋았습니다. 눈에 확 들어와서 사람들이 한번쯤은 쳐다보고 갈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87 데일리로도 좋고 저는 운동할때도 신고 갑니다.
그러나 유산소 운동을 할때는 발에 무리가 올까봐 신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착용감과 스타일 모두 잡은 신발 같습니다.
그럼 석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