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골든구스 리뷰

by 슥2 2020. 3. 18.

골든구스 실버탭 E36 리뷰

 

 

 

안녕하세요~석하! 석이입니다. 처음으로 소개 할 신발은 바로바로!! 골든구스 실버탭 E36 입니다.

처음에 이 신발을 살 때 W77과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W77과 E36은 밑에 창이 고무로되있는 흰색인지 은색인지의 차이였습니다.

인터넷 가격으로는 5-8만원정도 금액차이가 있어서 더욱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비싼 신발 사는거 눈에 띄게 신고 싶어서 좀 더 비싸지만 E36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주문을 했는데 이틀 밖에 걸리지 않았고 가격도 일반 매장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ㅎㅎ

 

실물은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이뻤습니다. E36으로 사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들었어요. 슬랙스와 청바지 어디에 입어도 이뻤습니다.

 

 

착샷인데 일반 면바지에 입어도 이뻤어요~ 그러나!!

 

골든구스는 밑창보강이 필수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 친구가 오자마자 밑창보강을 맡겼어요.

신발을 신다가 밑창보강을 맡겨도 되지만 처음에하면 좋다고 해서 여러 블로그들을 검색해봤어요.

저는 송파쪽에 살고 있는데 잠실쪽에 밑창보강을 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명품클리닉 투엘이라는 곳 입니다. 이곳에서 비브람깔창으로 6만원에 수선을 맡길 수 있었어요!

저는 빨리 신어보고 싶어서 직접가서 신발을 맡기고 직접가지러 온다고 하니깐 3일만에 신발을 받을 수 있었어요. 또한 유튜브 구독 이벤트가 있어서 구독을 누르고 보여주니깐 5천원 할인도 받았어요!

이게 완성된 모습인데 확실히 튼튼해요! 하고나서 몇번 신고 찍은건데 뒤쪽은 빨리 닳는 느낌이에요ㅠㅠ

 

그리고 들어서보면 티가 나지만 신고다닐때는 티가 거의나지 않아요!!

밑창보강은 꼭 추천할게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리뷰 마치겠습니다~ 석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