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석이의 나이키 카이리 로우 농구화 리뷰

by 슥2 2020. 3. 30.

나이키 카이리 로우 농구화 리뷰

안녕하세요~ 석하 ! 석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나이키 카이리 로우 농구화 A08979-003 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것은 아니고 나이키 농구대회 스텝으로 일을 할 때 받은 제품입니다,
제가 농구를 할 때 포지션이 가드라 가드 선수들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라존 론도와 카이리 어빙을 좋아합니다.
보스턴에서도 같이 뛴 경험이 있는 선수들입니다.
그런데 스텝을 할 때 받은 신발이 카이리 시리즈라 정말 좋았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구매 방법

저는 앞에서 말했듯이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받은 제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검색해 봤는데 온라인에서는 많이 판매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 사이즈

저는 나이키 사이즈 260을 신는데 이 제품 역시 260을 신었을 때 딱 맞았습니다.

  • 실물 리뷰

실물을 받았을때 정말 예뻤습니다.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로 나왔는데 제가 받은건 검정색인데 흰색 보다 예뻤습니다.
그리고 찍찍이로 되있는 부분이 매력있었고 그 찍찍이 쪽에 나이키 마크가 새겨져 있어서 예뻤습니다.
또한 카이리 마크가 신발 안쪽 앞쪽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찍찍이 부분은 카이리 시리즈에 트레이드마크 같은 패턴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뒤쪽 역시 같은 패텅이었습니다.
또한 밑창이 형광색으로 화려하게 되어있어 신고다닐 때 눈에 들어왔습니다.




  • 착용감

착용감 역시 정말 좋았습니다.
바닥 부분을 보면 앞 뒤로 에어가 존재하는데 정말 편했습니다.
하이와 로우가 있는데 저는 로우였는데 농구할때 뿐 아니라 데일리로도 충분히 소화하기 쉬웠습니다.
신고 벗기도 편하게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이키 카이리 로우 시리즈 어떤가요?
저도 농구화를 많이 봤지만 구매하기가 두려웠습니다.
데일리로 신고다니기 힘들까봐 그랬는데 
카이키 카이리 로우는 충분히 신을 수 있었습니다.
첫 농구화로 신기에도 좋았습니다.
나이키 카이리 로우 추천합니다.
그럼 석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