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석이 리뷰

석이의 꼼데가르송 스트라이프 긴팔티 리뷰

by 슥2 2020. 4. 11.


꼼데가르송 긴팔 보더티 블랙 레드와펜 리뷰



안녕하세요~ 석하! 석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꼼데가르송 제품의 긴팔 스트라이프 블랙 레드와펜 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다들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


꼼데가르송은 1969년 꼼데가르송 라벨을 시작으로 1973년 일본에서 설립된 의류 업체입니다.

눈 달린 하트로 대표되는 PLAY 부문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꼼데가르송은 프랑스어로 '소년들처럼(like boys)'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구매 방법


저는 이 제품을 머스트잇(must it) 사이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판매가 146,000원인데 1,000원 할인을 받아 14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하려고 정말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았는데 여기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한 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사이즈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후기들도 많이 찾아보고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L와 XL를 주로 입는데 이 제품은 정사이즈로 나왔다고 해서 XL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딱 맞았습니다. 저는 약간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XL를 구매하였는데

XXL를 구매했으면 제가 원하는 핏이 나왔을 것 같습니다.



 


실물 리뷰


실물은 말해 뭐 하겠습니까!

정말 예쁩니다.

그전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스트라이프 긴팔티만 10장이 넘을 정도로 정말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베이직하고 활용도가 높은 검은색과 흰색 조합입니다.

하트색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꼼데가르송하면 떠오르는 빨간하트를 선택하였습니다.

기장이 많이 길지 않습니다. 기장을 길게 입고 싶은 분들은 두 치수 정도 더 크게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트의 크기는 크지 않아 좋았습니다.


0123



착용감


착용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우선 목 부분이 튼튼했습니다.

팔길이와 밑단이 길지 않아서 정핏으로 입기 좋습니다.

두께감은 많이 없습니다. 얇아서 한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습니다.

활용하기가 정말 편합니다.

저 하트 하나만으로도 패션이 완성되는 느낌을 많이 줍니다.





꼼데가르송 스트라이프 블랙 레드와펜 티셔츠 어떤가요?

작년 가을에 구매하여 요즘 날씨에 이 제품을 입고 겉옷 하나입으면 깔끔하고 좋습니다.

활용도가 정말 높습니다. 꼼데가르송과 AMI(아미)를 고민하다가 저는 꼼데가르송을 선택하였습니다.

올해에는 AMI(아미)로 다른색상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활용도 높고 질리지 않는 스트라이프 긴팔티 추천드립니다!!

그럼 석바!

댓글